나를 위해 먼저 일하라

인생에서 뭔가 가치 있는 것을 창조하고 싶다면 세상의 요구와 자신의 야망 사이에 확실하게 선을 그어 둘 필요가 있다. 우리 모두에게는 ‘지불해야 할 청구서’와 ‘완수해야 할 의무’가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삶에서는 해야 할 일과 하고 싶은 일 사이에 넓은 중간 영역이 존재한다. 자칫하면 이 영역은 이메일과 회의, 다른 사람의 요구로 가득 차 버려 정작 중요한 일을 할 여지가 전혀 남지 않게 된다.
위대한 소설, 모두의 눈길을 끄는 디자인, 판도를 뒤집는 소프트웨어, 혁신적 기업. 이런 업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시간과 생각, 기술과 뚝심이 필요하다.
업무 습관을 ‘창의적 업무 먼저, 대응적 업무는 나중에’ 방식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하루 중 일정 분량의 시간을 전화와 이메일에 신경을 끈 채 자신의 우선순위에 따른 창의적 업무에 할당하라.
이메일에 답장하느라 꿈을 포기하느니 사소한 일로 몇몇 사람을 실망시키는 게 더 낫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이들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해야 프로답다”는 망상 때문에 자신의 잠재력을 갉아먹게 된다.
--댄 애리얼리, 그레첸 루빈, 세스 고딘 외...의 [루틴의 힘] 중에서!!
(^-^)사소한 일의 노예가 되지 말자~♣
▼▼▼
[부키]루틴의 힘 :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 부키
nefing.com
♥몸도 마음도 힐링 독서 잇템 추천♥
▼▼▼
[허브코코 리드모아 2단 높이 조절 각도 조절 독서 책 받침대 - 중형 독서대]
nefing.com
칼리아 CF-300 책상 침대 핸드폰 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nefi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