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질적인 감성을 지닌 브랜드가 결합해 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스트리트 패션의 상징 슈프림과 명품 브랜드의 결합을 들 수 있다.
특히 상극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슈프림 × 루이비통’ 컬래버레이션은 독특하고 새로운 느낌을 주면서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포럼M의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트렌드] 중에서!!
(^-^)‘슈프림 × 루이비통’ 컬래버레이션 is 럭셔리 스트리트 패션~~♪♬
▼▼▼
슈프림 루이비통 머플러 레드 브라운
nefing.com
/한정판 슈프림x루이비통 선글라스 레드
nefing.com
[구구스]루이비통 슈프림 스니커즈(size: 265㎜, 굽높이:3.5cm)(NO 3525994)
nefing.com
560515698 Louis Vuitton x Supreme Brazza Wallet Epi Red 루이뷔통 슈프림콜라보로고 장지갑 레드 에피
nefing.com
560717842 Louis Vuitton x Supreme Bumbag Epi Red
nefing.com

♣러블리 5월 선물 추천♣
▼▼▼
[14kGold] 루시 천연다이아 목걸이
nefing.com

LIST
'뉴스, 트렌드와 함께 > Ho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방 더러워지는 욕실, 곰팡이 물때 해결사 (깔끔대장 다용도방수테이프) (0) | 2021.10.12 |
---|---|
브랜드 감성 더하기 기능성 더하기 실용성의 시너지 효과 (0) | 2021.05.07 |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있는 이유 (0) | 2021.05.05 |
재밌으니까 산다 (0) | 2021.05.03 |
괄도네넴띤과 앵그리RtA?? (0) | 2021.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