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의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을 부르는 별칭)’,
농심의 ‘앵그리RtA(너구리 제품을 거꾸로 뒤집으면 RtA로 읽힌다는 점에서 붙은 별칭)’의 공통점은???
두 기업 모두 SNS에서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부르던 별칭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해 큰 관심을 끌었다.
MZ세대는 소비를 통해 재미를 찾고,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한다.
이전에는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가성비’가 구매 요인이었다면 최근에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을 중요시하는 ‘가심비’가 주요 구매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가잼비’ 성향을 보이고 있다.
--포럼M의 [3개월마다 만나는 마이크로트렌드] 중에서!!
(^-^)가성비 + 가심비 + 가잼비 = 슬기로운 소비생활~~♪♬
▼▼▼
팔도 네넴띤(멀티)130gX10개입+비빔면(멀티)130gX10개입
nefing.com
농심 앵그리 너구리 RtA 121g X 8 8개
nefing.com

<더블샵 새단장 기념 이벤트>
-더블샵 인기 상품을 100원부터 만나보세요~(^-^)
신규 회원 가입시 인기 이벤트 상품을
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손소독제 5개 세트를 100원에 구매 가능~^^
♣해화당이영자만두 2종 세트를 1000원에 구매 가능~^^
▼▼▼
매일 특가 할인에 10% 상시 적립까지, 혜택이 더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더블샵이 최근 할인과
nefing.com
#더블샵 핫딜
-더블샵 회원에게만 공개하는
특가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상시10% 적립금 지급
-더블샵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드립니다~^^
-매일 특가 할인에
10% 상시 적립까지 혜택이 더블~^^
-더블샵, 할인받고 적립 받고 혜택이 더블!


'뉴스, 트렌드와 함께 > Hot~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질적인 감성 브랜드의 결합 시너지 (0) | 2021.05.06 |
---|---|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있는 이유 (0) | 2021.05.05 |
재밌으니까 산다 (0) | 2021.05.03 |
짜파구리의 인기 (0) | 2021.05.01 |
콜라보루션의 시대 (0) | 2021.04.30 |